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토종꿀벌 노인위원회 발대식 개최

정치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토종꿀벌 노인위원회 발대식 개최
  • 입력 : 2022. 01.22(토) 18:56
  • /우민기기자
[ /우민기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가 당사에서 토종꿀벌 노인위원회 발대식이 지난 21일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박정 경기도당 상임선대위원장, 송태섭 경기도당 토종꿀벌 노인위원장, 김손 중앙당 전국노인위원장과 관계자 40명이 참석해 임명장 수여식 및 SNS 활용 교육을 가졌다.

박정 상임선대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노인분들께서는 우리나라의 산업화와 민주화 현장에서 묵묵히 역할을 해주셨다”며 “자랑스런 대한민국이라는 꿀을 선물해 주신 것에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정 위원장은 “선거에서 경험과 경륜보다 더 강한 무기가 없다는 걸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한다”며 “김대중·노무현·문재인 정부에 이어 이재명 정부가 수립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송태섭 경기도당 토종벌꿀 노인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라는 세계적인 위기 속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하고 있는 노인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정권 재창출은 물론, 앞으로도 현재와 후대를 위한 활동을 건강하게 이어가자”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자리는 제20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4기 민주정부 수립이라는 마음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노인위원회 관계자들이 자발적인 연대를 통해 하나하나 준비한 발대식이어서 타 위원회로부터 주목받기도 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 ‘토종꿀벌 노인위원회’는 SNS를 활용해 이재명 후보의 노인복지 정책을 홍보하는 동시에, 현장을 돌며 상시 간담회 등을 통해 노인 지지율을 높이는데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우민기기자 woomin80@sudokwon.com
우민기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