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버추얼 아이돌 최초 영상통화 이벤트 개최
김부삼 기자 kbs6145@naver.com
2023년 03월 31일(금) 18:54
[김부삼 기자]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PLAVE)가 영상통화 팬이벤트를 개최한다.
31일 메이크스타는 공식채널을 통해 '플래이브 1st 싱글 '아스테룸(ASTERUM)' 유닛 비디오 콜 이벤트' 개최를 알렸다.
영상통화는 두 유닛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플레이브의 예준·밤비가 유닛1, 노아·은호·하민이 유닛2로 구분된다. 영상통화 이벤트는 4월 15일로 내정됐고, 자세한 일정을 추후 별도 공지된다.
이번 행사는 메이크스타 공식페이지를 통해 4월 9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데뷔 싱글 아스테룸의 포카앨범을 구입하면 플레이브의 미공개 포토카드와 영상통화 기회를 얻으며, 10일 오후 5시 최종 당첨자를 발표한다.
플레이브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5인조 버추얼 그룹이다. 가상 그룹이 실사를 추구하는 그래픽인 반면, 플레이브는 웹툰풍의 캐릭터로 만들어졌다.
지난 12일 '아스테룸'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기다릴게의 뮤직비디오와 MBC '쇼! 음악중심' 출연 영상은 각각 유튜브 조회수 224만회, 168만회를 기록했다.
김부삼 기자 kbs6145@naver.com
김부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수도권일보 홈페이지(http://www.ndt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nnews36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