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평택시전국요리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경기
2022 평택시전국요리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11월 5일 열리는 ‘2022평택시음식문화축제’ 주요행사로 기획
평택 농산물을 활용한 우수음식 발굴 취지
  • 입력 : 2022. 10.04(화) 10:50
  • 평택/서태호 기자
[평택/서태호 기자]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사장 김준규)이 이달 20일까지 평택시전국요리경연대회 참가팀을 모집한다.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주최하고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하 재단)이 주관하는 2022평택시음식문화축제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평택의 농·특산물을 이용해 만든 독창적이고 상품성 있는 음식을 발굴하여 평택 음식문화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등학생 이상 전국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레시피를 포함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일반부와 학생부 각 10팀씩 총 20팀을 예선 선발하여, 11월 5일 평택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리는 평택음식문화축제 본선 경연을 통해 최종 8팀에 대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재단 경영지원팀 최호경 팀장은 “평택시를 대표 할 수 있는 요리가 소개되고 그 근간이 되는 로컬푸드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도시와 농촌이 먹거리를 통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어울림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기타 세부 공고내용과 참가신청서 양식은 재단 홈페이지(www.ptfoo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택/서태호 기자 thseo113@hanmail.net
평택/서태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