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월롱면, 사랑의 쌀 나눔 행사…온정 전해

사회
파주시 월롱면, 사랑의 쌀 나눔 행사…온정 전해
파주상공회의소 미래경영포럼 회원, 사랑의 쌀 직접 전달
  • 입력 : 2023. 12.07(목) 20:11
  • 파주/허윤 기자
[ 파주/허윤 기자] 파주시 월롱면은 지난 6일 파주상공회의소 파주미래경영포럼 회원들과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했다.

이날 파주미래경영포럼 회원사에서는 월롱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20kg) 100포를 기탁했다.

행사에는 김은숙 월롱면장을 비롯해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장, 고성일 파주미래경영포럼 위원장, 미래경영포럼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직접 대상자 가정에 방문하여 쌀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또한, 마을안길에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며 지역의 깨끗한 환경 조성에 일조했다.

고성일 파주미래경영포럼 위원장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으며, 이웃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은숙 월롱면장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봉사해 준 미래경영포럼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주미래경영포럼 회원사에서는 매년 파주시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연탄나눔 봉사 등 꾸준한 이웃돕기 활동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파주/허윤 기자 hu1103@sudokwon.com
파주/허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