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누리정다운 사회적협동조합, 부평구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전달

인천
도우누리정다운 사회적협동조합, 부평구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전달
  • 입력 : 2023. 12.10(일) 11:56
  • 인천/윤명록 기자
[ 인천/윤명록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11일 도우누리정다운 사회적협동조합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전달받았다.

도우누리정다운 사회적협동조합은 부평구 소재 사회적협동조합으로 2010년 지역자활센터 내 정다운노인요양센터 공동체로 시작해 노인장기요양과 장애인활동지원사업, 가사간병방문서비스, 일상돌봄서비스 등의 전문적인 돌봄서비스와 중장년 여성들의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연말연시를 맞아 도우누리정다운 사회적협동조합원의 모금 활동과 직원들의 십시일반 성금으로 마련됐다.
최윤경 도우누리정다운 사회적협동조합 대표는 “ 지역사회에 다양한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여전히 많은 이웃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고 두터운 복지서비스 제공이 필요함을 느꼈다”며 “이에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전직원이 모금 활동을 실천하게 됐다”고 전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소중한 성금을 기탁해준 도우누리정다운 사회적협동조합에 감사드린다”며 “부평구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여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평구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웃을 위한 지역복지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인천/윤명록 기자 k3220507@naver.com
인천/윤명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