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식자재마트 향남점, 화성시 관내 "다문화·탈북민 가구 지원"을 위한 후원금 기부.

사람들
월드식자재마트 향남점, 화성시 관내 "다문화·탈북민 가구 지원"을 위한 후원금 기부.
이광훈 향남읍장,후원해 주신 따뜻한 마음을 꼭 필요한 가구에 전달.
  • 입력 : 2024. 05.22(수) 16:06
  • 화성/양용기 기자
설동옥 월드식자재마트 사장,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 약속 했다.=사진/화성시 제공.
[화성/양용기 기자] 화성시 향남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본관 2층)에서 지난 21일 오후 월드식자재마트(향남점)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 했다.

이날 향남읍행정복지센터는 월드식자재마트 향남점과 다문화· 탈북가구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월드식자재마트 향남점은 다문화·탈북민 가구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후원으로 향남읍 관내 거주하는 다문화·탈북민 가구 200세대에 다양한 식품 및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이 제공한다.

또한, 월드식자재마트는 2021년 후원물품(라면, 쌀) 830만원 상당의 후원과 2022년 후원금 1억1천만원을 후원했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설동옥 월드식자재마트 사장 “이번 후원을 통해 타지에서 어렵게 지내고 있는 다문화·탈북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광훈 향남읍장은 “지역 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들이 상당히 많다.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지역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심에 감사하며, 후원해 주신 따뜻한 마음을 꼭 필요한 가구에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화성/양용기 기자 yk6007@sudokwon.com
화성/양용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