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다함께돌봄센터 3호점, ‘가정의 달 행사’ 성금 전달

경기
평택시다함께돌봄센터 3호점, ‘가정의 달 행사’ 성금 전달
판매 수익금 72만1860원 전액 기부
  • 입력 : 2024. 05.26(일) 14:41
  • 평택/조항진 기자
[평택/조항진 기자]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입주자 대표회와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2단지 관리사무소(소장 신옥철)와 평택시다함께돌봄센터3호점(센터장 황미영)은 지난 15일(수) 반도유보라아이파크 2단지 내 바닥 분수대 앞 광장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가정의 달 행사를 개최했다.

본 행사는 화장품, 생필품 판매 및 아나바다 장터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평택시다함께돌봄센터3호점 황미영 센터장은 “지역과 함께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우리 아파트 내 돌봄센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함께 행사에 참여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 장혜순 센터장은 “아동들이 의미 있는 소비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할 줄 아는 건강한 가치관을 형성하고 책임감 있는 어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황성식 평택행복나눔본부 나눔국장은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신 평택시다함께돌봄센터3호점을 비롯해 참여하신 모든 관계자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하신 성금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전달받은 성금을 평택시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기관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평택/조항진 기자 mbc-jo@naver.com
평택/조항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