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화성 into 테크노폴 5기 탐방단 모집

토론 및 세미나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화성 into 테크노폴 5기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5기 유럽 with ASM 탐방단 모집
  • 입력 : 2024. 06.05(수) 16:28
  • 화성/양용기 기자
[화성/양용기 기자]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이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화성 into 테크노폴' 5기 유럽 with ASM 탐방단을 모집한다고 5일 전했다.

화성 into 테크노폴 5기 유럽 with ASM 탐방단은 만19세~24세 대학생이 대상이며 탐방단은 글로벌 반도체 장비 기업 ASM 본사 견학, IMEC TOWER 등을 방문하고 현지 대학생과의 국제교류 활동과 다양한 인프라 체험도 한다.

탐방단은 글로벌 리더십, 외국어, 안전교육 등 2회에 걸친 사전 역량 강화 교육을 받고 탐방 후에는 탐방 중 얻은 지식과 정보를 바탕으로 워크숍 및 성과공유회를 통해 화성시에 접목할 수 있는 정책을 제안할 계획이다.

공고문 확인 및 신청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www.hstree.org)에서 가능하며 접수는 이달 17일 17시까지 가능하다.

임선일 대표이사는 “화성 into 테크노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기초를 다지고 새로운 시각과 인사이트를 얻는 소중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단은 화성시 교육국제화특구 선정과 발맞춰 작년과 올해 관내 대학생 및 고등학생 총 68명을 선발하여 3번의 싱가포르 탐방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한편,참가 신청, 선발 일정 등 탐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www.hstree.org), 또는 장학사업팀(☎031-898-557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양용기 기자 yk6007@sudokwon.com
화성/양용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