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중소기업 ESG·소셜벤처 전문가 양성 교육 추진

교육
화성시, 중소기업 ESG·소셜벤처 전문가 양성 교육 추진
-사회적경제과, 화성시 중소벤처기업 대상 ‘ESG·소셜벤처 전문가 양성 교육’실시
  • 입력 : 2024. 06.23(일) 16:25
  • 화성/양용기 기자
사진/수도권일보 자료.
[화성/양용기 기자]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화성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ESG·소셜벤처 전문가 양성 교육’참여자를 모집한다.

시는 지속가능경영을 준비하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을 발굴 및 지원하고 더 나아가 소셜벤처로 전환하고자 하는 중소벤처기업을 지원하고자 최신 ESG 경향 및 소셜벤처 교육 사업을 시작 한다.

교육 대상은 화성시 중소벤처기업 대표 및 재직자 120명으로 총 3회에 걸쳐 40명 내외로 수강하게 된다. 첫 번째 교육은 다음달 10일부터 12일까지이며 화성시 모두누림 2층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2차 교육은 다음달 24일부터 26일, 3차 교육은 8월 7일부터 9일까지이며 교육 신청은 화성시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선착순 신청 및 참여할 수 있다.

이영희 화성시 사회적경제과장은“사회적경제에서 추구하는 사회적가치는 기업의 지속가능발전한 위해 필수”라며, “앞으로도 시는 사회적가치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자세한 사항은 화성시 사회적경제과 사회적경제기획팀(031-5189-6155)으로 문의하면 된다.
화성/양용기 기자 yk6007@sudokwon.com
화성/양용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